할렐루야! 먼나라 이웃나라인 일본, 주님의 사랑으로 품어주시고, 선교를 위해서 함께 기도해주시며 후원해 주시는 동역자님께 감사드립니다.
코로나19로 세계 어느나라보다 불안하고 겉과 속이 다른 일본은 이제 코로나의 제 2 파, 3파가 몰려 오고 있습니다. 한국과 비교해서 너무 답답한 일본은 정치 경제적으로 도 위태해 보입니다. 이런 나라를 하나님은 여전히 긍휼의 눈으로 바라보고 계시며 한 영혼이라도 구원받기를 원하시는 그 사랑의 마음을 품고 끝까지 일본선교의 사명 감당 하기를 원합니다. 5월 한달도 조용하면서도 부지런히 일본의 성도들과 영혼들을 부족 하지만 열심히 케어하며 한걸음씩 나아 가게 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아래 사역 보고와 기도제목을 읽어주시고 지속적으로 기도와 동역을 부탁드립니다. 지난 달부터 「영상 기도편지」를 만들어 올리고 있으니 이달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매주 CFC(크리스찬펠로쉽센타) 주일예배 섬기고 있습니다.(찬양사역, 영상사역 등)
매주 수요저녁찬양집회는 계속 중지하고 있습니다. 대신에 교토순복음교회에서 수요 오전예배 찬양와 교회 필요한 행정 부분들을 돕고 섬기고 있습니다.
지속해서 5월에도 가스펠 교실을 영상 강좌로 진행했습니다. (계속 진행 예정)
CTS라디오 조이 [인사이드재팬]의 방송진행은 지속해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윤선영 선교사의 찬양 피아노 기도 연주 영상 사역을 지속적으로 감당하고 있습니
족의 건강과 일본에서의 생활을 위해 (윤선영 선교사, 김찬영 아들:초3) 현재 고정적으로 감당하는 선교활동들을 위해
6월 10일부터 가스펠교실이 모임 강의로 재개됩니다.(안전과 지혜로운 진행위해)
5월 첫주에 선교사 비자 신청을 했는데 늦어지고 있습니다. 속히 발급 이루어지도록..
이후에 가족 비자 신청을 해야 하는데 순조롭게 진행 되도록..
CTS라디오 방송 사역 “인사이드 재팬”을 위해.. 일본선교 소식을 잘 전하도록.. 내년의 사역과 박사과정의 준비를 위해, 하나님의 뜻을 알고 순종할 수 있도록.. 6월부터 찬영이가 학교에 가게 되는데 코로나19로부터의 안전을 위해..
5년이상 잘 사용하던 자동차가 노후되어(15년 20만Km) 수리할 곳이 많았는데, 마침 교토의 선교사님께서 사정이 생기셔서 최근 바꾸신 차(14년 7만km 7인승)를 한화 약 2백만원에 주셔서 저렴하게 구입 예정입니다. 폐차 처리와 차량 등록 등 재정과 수속 위해 기도 부탁드립니다.
무엇보다도 여러분의 기도가 선교현장에서 구원의 열매로 맺어집니다. 항상 기도와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 교토에서 김세진 선교사 올림.